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집안일 칼로리 생활습관으로 소모하자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서 이전보다 몸을 움직일 기회가 줄어들고 있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나이를 쌓으면 막상 운동하자! 라고 생각해도 좀처럼 몸이 움직이지 않죠.

이번에는, 평상시의 생활 속에서 실천하고 있는 집안일 칼로리 소모하는 것에 대한 습관을 알아봅시다.

 

 

올바른 자세의 요령이란

코로나로 인해 다시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졌습니다. 게다가 50대는, 여러가지 몸의 변화가 나오고, 미래에 대한 불안도 느끼기 시작할 무렵. 감염 상황에 따라 외출도 제한할 수밖에 없습니다. 밥과 몸을 움직일 기회도 줄어 듭니다. 거기서, 텔레비전을 보고 있어도, 식사중에서도, 스마트폰을 하는 중에서도 할 수 있는 집안일 칼로리 소모하는 건강 습관을 소개합니다.

 

1. 자세를 조금 바꾸는 것만으로도 근력 트레이닝 

텔레비전을 볼 때나, 담요에 들어가 있을 때 등, 가장 마음이 편안할 때 자세는 어지럽고 경향이 있습니다.
등은 둥글고 목에서 머리는 전방으로 기울어지고 어깨도 전체적으로 전방으로 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상태는 가장 편한 자세입니다만, 반대로 건강에 해로운 자세이기도 합니다.
요즘 조심하는 것 중 하나는 「목」입니다. 아무래도 PC 중심의 생활이 되어, 눈치채면 목이나 어깨의 통증이 늘어났습니다. 의식하는 포인트는 단 하나. 경추 (목 뼈)의 돌출하는 뼈 부분을 만지고 그 아래의 척추와 똑바로 가끔 의식적으로 조정하십시오. 목이 바르게 몸통에 있으면, 몸통과 어깨도 열리고, 등근 전체도 곧게 됩니다.
피곤한 자세이지만, 트레이닝이라고 생각합니다.
 
 

 

2. 가사는 귀중한 운동 기회의 하나로 생각한다 

집안에 있으면 운동을 할 수 없다. 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실은 항상 하고 있는 가사는, 방법에 따라서는 상당한 운동량이 됩니다. 컨디션이 좋을 때는 청소 로봇에만 맡기지 않고 스스로 바닥을 닦아, 목욕을 더욱 열심히 청소해 보는, 옷을 정리해 리사이클에 낸다. 이불 청소기를 정중하게 걸어 본다. 집안일 칼로리 소모로 자신의 운동 때문에, 건강 때문이라고 생각하면 일석이조가 되어, 의미가 있는 것이 됩니다.

 

 

3. 일상 동작의 기반이 되는 근육을 단련한다

서거나 앉아있는 일상 생활을 보내는 데 필요한 근육이 미래의 삶의 질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고합니다. 
그래서 집에 있는 시간이라도 조금씩 근력 트레이닝을 하는 것을 의식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자연스럽게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에 트레이닝도 됩니다.
운동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시간이 없는, 할 수 있는 공간이 없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평소의 방에서 평소의 시간 속에서 시작할 수 있는 것은, 누구나 무리없이 계속하기에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집에 있어도 할 수 있는 일을 여러분도 꼭 시작해 보세요.

 

 

 

 

피로회복영양제,피로회복제,만성피로,만성피로회복제,간건강식품,밀크씨슬,밀크씨슬추출물,실

면역력영양제,만성피로,만성피로회복제,간건강식품,밀크씨슬,밀크씨슬추출물,실리마린,밀크시슬,50대여성영양제,40대남성영양제,30대여성영양제,30대남성영양제,40대여성영양제,갱년기영양제,5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youngplus_life/products/5681422865 

 

브이라인,아세틸글루코사민,관절건강,피부보습영양제,이너뷰티,히알루론산,피부보습,변비,배변

붓기관리,아세틸글루코사민,관절건강,이너뷰티다이어트,먹는히알루론산,피부보습,변비,배변활동,체지방감소,관절영양제,피부영양제,호박젤리,연골건강,콜라겐,식이섬유다이어트,숙변제거,피

smartstore.naver.com